2023년 공지

안녕하세요,
메모리플랜트 주식회사입니다.

메모리플랜트 주식회사 제주지점은 2016년 9월 9일에 개소하여, 2023년 5월 31일 자로 문을 닫았습니다.
메모리플랜트 주식회사 본점 역시 2023년 9월 남아있는 프로젝트를 모두 마무리한 뒤, 10월 중 정리할 예정에 있습니다.
현재 전 직원들의 순차적 퇴직이 진행되고 있으며 마지막 인사는 해당 시점에 다시 공지 드리겠지만,
저희를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1. 공간
메모리플랜트의 사무실이자 여러 활동을 진행하던 연남동 응접실의 운영은 2023년 4월 30일 자로 종료되었습니다.
연남동 응접실 자리는 콜렉토그라프(collectograph.com)의 쇼룸이 오픈합니다.
작은 물건들의 좋은 자리이자, 소소한 물건 콜렉터를 위한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공식 연락
죄송하게도, 현재 일 관련 문의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유선 전화 또한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만,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공식 메일인 memoryplant@memoryplant.com 로 연락 주세요.

3. 의뢰인
시애틀 김 할아버지(JS.Kim)를 찾습니다.
여러 해 전, 잡지 <좋은생각>을 보시고 저희에게 개인사 정리를 위한 착수금 200달러를 보내주셨던, 김 할아버지를 찾습니다. 대략 80세 가까이 되시는 재미교포로 시애틀에 거주하셨던 분입니다. 2023년 초 한국에 와 계시고, 잠시 인천에 있다고 하시면서 다시 전화한다고 하시고는 연락이 없으신 상황인데, 전화번호가 없어 찾을 도리가 없습니다. 자제분들이 있으시면 꼭 연락 주세요.